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가족과의 연락을 끊을 수 있습니까?

by lucidgames 2022. 2. 7.

가족과의 연락을 끊을 수 있습니까?
여동생과의 관계를 끝내고 싶은데 정당한 이유가 있는지 알려주실 수 있나요?
1. 나는 내 시간에 대해 생각하지 않는다.
누나는 직장이 좋고 나는 아르바이트를 한다.
나는 훨씬 더 많은 자유 시간이 있습니다.
알바를 하는 건 뭐부터 해야할지 모르겠는데, 알바를 하게 된 가장 큰 이유는 시간을 내서 무엇을 할 수 있을까 하는 것이었습니다.
하지만 삼촌은 내가 자유 시간이 있기 때문에 그녀와 함께 있기를 원합니다.
그는 일주일에 7일 같이 먹고 자고 싶어합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