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남자친구가 트위터에서 저를 잡았어요.. 어떡하죠..?

by lucidgames 2022. 9. 13.

남자친구가 트위터에서 저를 잡았어요.. 어떡하죠..?
사귄지 3개월정도 됬고 사귀고있다
나는 무언가를 얻으려고 잠시 동안 내 전화를보고 있었을 것입니다. 그날 저녁에 전화했는데 우리는 나이가 좀 있어서 좀 건방진 말을 합니다. 그런데 갑자기 제 트위터를 보고 그런 취향이 있으면 존경할 수 있다고 하더군요. 폰이 열려있으니까 사진찍어서 놀래켜줘야지 ㅋㅋㅋㅋ 사진찍다가 트위터 알림이 와서 들어가보니 다 피부색이라고.. 어제도 컨셉샷 같은거 봤어 한 남자가 묶인 채로. 알페스도 있어서 팔로워가 좀 있다고 하더군요 ㅜㅜㅜㅜ 밤낮으로 얕다고 놀리는데 저는 진짜 진지해요... 좋은게 너무 많아요.. 꼭 해야하나요.. 이거 화났어ㅜㅜㅜㅜ 어떡해야해..? 그 엉덩이 ㅜㅜ


추천사이트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