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나는 항상 대화를 상상합니다. 나에게 문제가 있습니까?

by lucidgames 2022. 5. 2.

나는 항상 대화를 상상합니다. 나에게 문제가 있습니까?
과도한 mbit dip으로 볼 수 있다고 생각합니다.
인피지입니다!

나는 혼자 있을 때 대화를 하는 것을 상상한다
주로.. 친하지 않아도 친해지고 싶은 사람
나는 내가 만나기로 되어 있는 사람들과 이야기하는 것을 상상한다.

문제는 내가 이런 생각을 해야 하고 이 사람과 어떤 대화를 해야 하느냐다.
하지 그

가만히 있으면 여러 사람과 끝없이 대화할 수 있습니다.


그리고 나는 나 자신에 대해 이야기하는 것을 기억한다
내가 좋은 일을했을 때 나에 대해 좋은 이야기
할 수 없다면 작은 실수라도
부정적으로 평가된 대화 내용
미친 듯이 생각하고 싶지 않아도 저절로 떠오른다
마음에 남아요...

댓글